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축적된 각각의 기술을 통한 교환기 운영과 고도의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지사망을 구축하여 PABX, KEYPHONE 및 구내선로를 관리함에 있어 통신망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,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정신, 풍부한 경험, 신속한 A/S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함.


· SYSTEM구성, SYSTEM 입·출력 장치들의 전반적인 관리
· 장애이력조회 등의 진단제어
· 배선반과 시스템 콘넥터 등의 정기점검
· 각종 구내통신케이블의 정기적인 점검
· 부가장비(ARS, VOICE MAIL SYSTEM, 무인자동교환기)의 정기점검
· 구내통신선로 관리 및 장애조치
· 국선상태 점검


지원 절차
· 지원조직 및 개체는 일원화 하고 지속적으로 운용
· 요구 사항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완벽한 충족
· 사전예방에 의한 SYSTEM의 수명연장 및 신뢰성 보장
· 철저한 기술지원 및 완벽한 정비보수 서비스 제공
· 최적의 소요경비 보장
· 최첨단 기술의 지속적 제공
· 전국지사망 운영 및 지원조직과 연계하여 입체적 지원체계 구축

유지보수요원 운영방안
· 상주 및 비상주요원을 선정하여 월별 예방점검을 통한 결과는 반드시 이력관리
· 장애 발생에 대한 분석 및 처리지원
· 서비스 요원으로서 기본자질 함양과 전문인으로서의 기술력 제고를 위한 정기교육


예방점검
· 정기적인 점검 시행(상주 및 비상주 유지보수요원으로 각기 선정된 인원을 통한 수시점검)
· 성능점검 내용의 철저한 시행
· 철저한 사후관리

고장점검
· 장애발생 후 상주사업장 즉시조치, 비상주사업장 2시간 내 조치
· 장애발생시 최단시간 내에 SYSTEM 및 구내선로의 복구 및 안정화 주력
· SYSTEM 및 구내선로 장애발생시 신속하게 복구하고 장애처리 후 동일증상 발생시 즉시 대책마련


하드웨어 문제발생시
· 장애접수 후 즉시 유지보수인력을 투입하여 원인을 파악후 장애조치한다.
· 만일 1차 조치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본사 및 각지사에 보유하고 있는 SPARE PARTS를 이용하여 선조치 한다.
· 고질적인 장애가 발생하는 SYSTEM에 대하여는 적정기간동안 유지보수인력을 집중 투입하여 원인파악 및 제거로 SYSTEM의 안정화를 유지토록 한다.

소프트웨어 문제발생
· 장애접수 후 즉시 유지보수인력을 투입하여 원인을 파악 후 장애조치 한다.
· 각사업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든 SYSTEM 및 구내선로를 완전 숙지하고 장애처리시간을 최대한 단축한다.

소프트웨어 문제발생
· 장애원인 및 조치한 결과를 일지로 작성하여 지속적인 관리를 한다.
· 장애원인에 대한 내용을 월단위로 관리하여 장애내용을 분석함으로써 동일한 장애내용을 최대한 줄인다. · 장애원인 및 조치결과를 분석하여 매뉴얼을 작성, 현업의 운영에 활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