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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2e 는 다양한 시스템과 Application이 공존 하면서 발생하는 각종 유지보수 실행 업무로서 신속하고도 정확한 원인 분석을 통하여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함에 목적을 둔다.

신속한 현장 지원으로 업무 품질 향상
서비스 배경 - IT 자원의 다양화에 대한 능동적 대처
- 고객의 만족도 체감지수 변화
- 업무처리 지연에 대한 이용자 불편 해소
도입 목적 - 음성과 데이터 통합 및 유무선이 통합된
  사용자 중심의 통신 환경에 적합한 유지보수 체제 수립
- 다양한 형태의 장애 발생에 대해 신속한 대처 지원
- 일관된 장애처리 및 관리지원 체제 확보
기대 효과 - 장애로 인한 가치적 손실 감소
- IT Infra 통합 유지보수로 비용 절감 및 관리 용이
-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영역 확대로 이용자 만족도 향상


◆ 범위




◆ 거점

거점 관할구역
서울 - 서울지역
- 경기지역
- 강원지역
대전 - 충남지역
- 충북지역
대구 - 경북지역
부산 - 경남지역
- 제주지역
광주 - 전북지역
- 전남지역